카테고리 없음

일본 지인 기프티콘 선물하기(19년 8월 ver)

makescv 2019. 7. 2. 15:28

글의 구조: 앞부분은 고민편, 뒷부분은 사용편입니다. 바쁘시면 뒤만 보셔도되요

 

고민의 시작!

내국인 기준으로 해외 결제 카드(VISA)를 바탕으로 일본의 기프티콘류를 결제하여 선물해보도록합시다~!

 

평소 직구도 불편없이 사용했었고 선물보내기도 카톡으로 클릭몇번이면 되는거였는데

일본친구에게 선물이 이렇게 어려운지 몰랐네요. 일본이 좀 폐쇄적이라 더 그런거같기도 합니다.

 

먼저 여러분의 시간을 아껴드리기위해 2시간동안 뻘짓 한거 리스트입니다.

1. 한국라인페이로 일본스벅 X, 한국라인페이로 QR코드를 인식하면 결제가 안되더라구요

2. VISA 카드(평소 해외결제에 쓰던거)로 일본스벅 직접결제-JCB만 된다고 뜨더라구요...

3. KT giftsmart-현재 서비스를 하지 않더라구요

4. 아마존재팬 기프트카드 (웹에서만 사용가능하더라구요 상점에서 바로 사용할수 있는 상품을 직접 보내고 싶었어요!)

5. 아마존재팬 스타벅스기프트카드 - 카드가 있긴하던데 충전금액 0원 플라스틱카드만 판매하더라구요 또르르..

6. 라쿠텐-여기도 결제수단을 등록할려고하면 한국에서 발급된 VISA카드가 안되더라구요(폐쇄적입니다)

 

-시도 안해봤지만 안될거같은거

일본라인페이등록-신용카드거래의 경우는 일본사이트는 거의 JCB로만 국제결제가 되더라구요 ㅠㅠ

라인페이카드로 된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1~2주 배송기간때문에 포기하였습니다.

 

뚜둥...~!

 

검색을 하다보니

sbg라는 쇼핑 사이트가 기프티콘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아마존재팬 결제를 지원한다고 하는데 아마존은 글로벌기업이라 VISA여도 될거같다 생각하여 시도해봤습니다.

2시간동안 뻘짓끝에 드디어 결제가 되더군요

 

결국 sbg.jp + 아마존 결제카드(일반 해외결제카드 VISA됬음) 결제가 되었습니다.


사용방법

1. 아마존 재팬 해외결제 카드 등록

아마존 미국서비스와 계정을 공유하지 않아서 회원가입을 따로 해야했습니다.-이 부분은 기타 사이트 회원가입과 크게 다르지 않으니 크롬 번역기와 함깨 함께 해보세요!

 

지불 방법 메뉴를 클릭합니다.
자신의 국제결제 카드를 추가 합니다.

카드번호를 입력하고 주소지 같은경우는 국외 주소지(일본 기준으로 국외이기에...)로 한국의 주소를 적어주었습니다.

 

자 이제 결제수단은 구비가 되었습니다!

선물할 상품을 골라봅시다.

 

2. 기프티콘 사이트는 이곳입니다.

https://sbg.jp/c/gifts 아마존 계정으로 바로 로그인 가능하더라구요~

제가 카페를 좋아해서 스타벅스나 일본에서 인기있는 도토루등을 찾아봤지만 없어서 그냥 베라31을 선택하였습니다.

(한창 장마일걸 생각하면 치킨 매니아가 아닌이상 KFC는 무리인거같습니다.)

 

 

이런식으로 아마존 계정에 등록된 수단을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위에 7가지 결제수단은 거의 되지 않습니다 ㅠㅠ

---

댓글의 티디 님이 남겨주신 글입니다

 

아마존 계정으로 결제실패 뜨셨는데

라쿠텐에 가입후 라쿠텐 페이로 결제하니까 결제가 되셨다고합니다

---

 

자 이제 선물이 준비되었습니다.

상대에게 전해줄 차례입니다.

 

3.상대에게 선물하기

이런식으로 결제 링크가 전달되는데 이런식으로 청첩장처럼 들어가집니다.

링크를 카톡이든 SNS던 평소 상대와 소통하는곳으로 전달하면 일본 지인 선물하기 완료입니다^^

 

 

상대에게 어떻게 보여지는 이미지 여러장 첨부합니다 참고하세용^^

8월 24일 사용이 확인되었습니다!